기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을 합니다.

- 해당 통신사 어플에서 소액결제 설정하는 곳에 보시면 정보이용료 설정을 하실 수 있어요.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구글에서 정보이용료 현금화(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로 검색을 해보면 “정보이용료 삽니다, 콘텐츠이용료 삽니다, 구글결제 삽니다, 구글플레이 현금화” 등과 같은 광고나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의 홈페이지,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최근 정보이용료에 대한 현금화 거래 후 입금을 받지 못하는 사례가 수없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큰 의미에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한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것도 결국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와 구글 잔액 현금화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내용 참고)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고객분들 중 휴대폰 소액결제에 대해서는 잘 아시는데 콘텐츠이용료에 대해선 생소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